매일신문

정글의 법칙 시청률 "캐리비언 특집서 섹시 조여정 나오니 시청률도 HOT"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정글의 법칙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김병만, 류담, 노우진, 김성수, 조여정, 오종혁, 인피니트 이성열이 출연한 SBS 이 동시간대 1위로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시청률 조사기관 TNmS에 따르면 지난 26일 방송된 SBS < 정글의 법칙 in 캐리비언> 첫 회 시청률은(이하 전국기준) 15.3% 로 지난 주 < 정글의 법칙 in 히말라야> 마지막회보다 1.3%P 상승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과 동시간대 방송한 KBS2 (7.9%)와의 시청률 차이는 지난 주 6.9%P에서 더 벌어져 7.4%P가 되었다.

정글의 법칙 시청률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글의 법칙 시청률 보니까 조여정 덕분 인 듯" "힐말라야 보다 캐리비언이 여름에 더 보기 재밌어" "정글의 법칙 시청률 대박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