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보아 홍대 포착, 완벽 무장한 채 "도대체 누구를 미행하는거야~?"

보아가 홍대에서 완벽 무장한 채 거리를 누비는 모습이 포착됐다.

9일 KBS2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 연출 이은진/ 제작 KBS, 아이오케이미디어) 측은 희대의 집착녀로 변신한 보아의 연애법을 공개했다.

공개된 '보아 홍대 포착' 사진 속 보아는 누가 알아차릴까 보자기를 뒤집어쓴 것은 물론 선글라스로 시선까지 완벽 차단한 채 인파 속을 유유히 헤치며 요리조리 뛰어다니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홍대에서 촬영된 이 장면에서 보아는 유연한 몸놀림과 빠른 순발력으로 날렵한 모습을 보여줘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빵 터트렸음은 물론 주변에 지나치던 시민들마저 발걸음을 멈추고 돌아보게 만들 정도였다고.

이에 '연애를 기대해'의 한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 이리저리 몇 번 씩 뛰어다녀야 했음에도 열심히 촬영에 임해준 보아의 모습에 더욱 재미있게 촬영 할 수 있었다"라며 "미행까지 서슴지 않는 그녀의 집착에 순수남 정진국(임시완 분)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보아는 홍대든 어디에서든 포착돼도 빛난다" "나도 보아 홍대에서 포착된 모습 봤는데" "역시 슈퍼스타 보아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애를 기대해'는 4인 4색의 각기 다른 연애스타일을 지닌 청춘 남녀의 연애스토리를 통해 감정과 정서의 영역을 넘어 치열한 권력싸움으로 이어지고 있는 요즘 연애의 모든 것을 적나라하고도 유쾌하게 파헤칠 드라마로 오는 11일, 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