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블락비 신곡 '빛이 되어줘' 컴백! "성숙해진 감성으로 여심 흔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블락비가 신곡 '빛이 되어줘'로 컴백했다.

그룹 블락비의 신곡 '빛이 되어줘' 가 드디어 베일을 벗고 1년만에 차트에 재등장 저력을 확인시켜줬다.

블락비는 23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한 선공개곡 '빛이 되어줘'가 발표하자마자 다음과 네이버 등 대표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했으며, 멜론 4위, 엠넷 3위, 벅스 1위, 소리바다 1위 등 우리나라 주요 차트 상위권에 진입시키며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해 발매한 정규앨범 [BLOCKBUSTER] 이후 약 1년 만에 가요계에 다시 모습을 드러낸 블락비는 '빛이 되어줘'를 통해 기존의 지니고 있던 분위기와는 한층 다른 성숙해진 감성으로 돌아왔다.

블락비의 선 공개곡 [빛이 되어줘]는 리더 지코와 pop time이 함께 손을 맞잡아 만들어낸 곡으로, 특히 이번 곡 역시 리더 지코의 프로듀싱을 통해 완성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켜왔다.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빛이 되어줘'는 밝은 후렴구의 멜로디와는 대조되는 사랑하는 이에게 닿을 수 없는 안타까움이 담긴 노랫말이 돋보이고 있으며 이를 블락비 멤버들의 담담한 목소리로 풀어내 애절함을 한층 더 배가시키고 있다.

또한 멤버 유권을 중심으로 블락비 멤버들의 열연이 돋보인 '빛이 되어줘' 뮤직비디오는 앞서 17일 티저 공개로 화제를 모았던 바 있으며 이번,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되자 성숙한 매력으로 무장한 그들의 모습에 여심이 흔들리고 있다.

마스터피스라 칭할 만한 '빛이 되어줘'의 선공개로, 기존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변신을 꾀한 데 이어 오는 10월 2일, 세 번째 미니앨범 [VERY GOOD]의 발매로 일년만의 컴백에 나서 활동을재개하며 10월 3일 쇼케이스 'very good'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쇼케이스는 '유튜브, 엠넷닷컴, Mwave(구 글로벌엠넷), 올케이팝'등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이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가운데, 양국은 판다 추가 대여 문제를 협의하기로 하였고, 문화 콘텐츠 교류를 확대하기 위한 공감대를...
올해부터 국민연금 수급자들의 월 수령액이 2.1% 인상되며, 노령연금 수급자는 평균 69만5천958원을 수령하게 된다. 기초연금도 증가하며,...
방송인 박나래가 매니저가 운전 중인 차량 뒷좌석에서 성적 행위를 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전문가들은 이를 직장 내 괴롭힘으로 볼 수 있다고 주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