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몬스터 길들이기 동시접속자 30만명 '신기록' 돌파!…일일 매출 15억 달성!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몬스터 길들이기'가 화제다.

CJ E&M 넷마블의 '몬스터 길들이기'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의 새 역사를 쓰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일일 매출로 최고 15억을 달성하며 평균 8억원의 매출을 발생시킨 것으로 밝혀졌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모바일 RPG 장르 최초로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플랫폼 모두에서도 각각 지난 8월 28일과 9월 5일 최고매출 1위에 올라선 후 현재까지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특히 몬스터 길들이기는 동시 접속자수 30만명, 일일 사용자수(DAU) 100만명을 돌파하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 15억 달성에 동시 접속자수 30만명 돌파 소식에 누리꾼들은 "몬스터 길들이기 대박이구나!" "몬스터 길들이기 오늘 깔아야 겠네~" "몬스터 길들이기 재밌나?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7일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 사태에 대해 대국민 사과를 하며, 당 쇄신안을 발표하고 청년 중심 정당을 지향하겠다...
코스닥 대장주 알테오젠이 코스피로 이전 상장하며 시장의 관심이 '포스트 알테오젠'으로 쏠리고 있는 가운데, 차기 대장주로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상간 의혹에 휘말린 가수 숙행이 MBN '현역가왕3'에 재등장했으나, 그녀의 무대는 편집되어 방송되었다. 숙행은 JTBC '사건반장'에서 상...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