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아 남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민아는 1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무작정패밀리 시즌3'에서 털털한 남장 여자로 변신했다.
앞서 민아는 지난달 30일 트위터를 통해 헤어스타일을 바꾼 사실을 알린 바 있다. 그는"저 멀리 잘랐어요. 어때요?"라며 숏컷 사진을 올려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는 MBC 에브리원 방송 중인 '무작정패밀리 시즌3'라는 시트콤 촬영을 위해 파격 변신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날 민아는 시트콤 '무작정패밀리 시즌3'에서 엉뚱 발랄 4차원 막내딸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걸스데이 멤버인 유라를 위해 특별 출연했다. 민아는 극중 MBC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에서 윤은혜가 소화했던 고은찬 역할을 맡았다. '커피 프린스 1호점' 남자 주인공 역이었던 공유 역할을 장동민이 열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민아와 장동민 두 사람은 촬영이 들어가자 진지한 모습으로 열심히 연기 호흡을 주고받아 공유-윤은혜 커플 버금간다는 찬사를 얻어냈다는 후문이다.
민아 남장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민아 남장 멋있다" "민아 남장 사진 보다가 장동민 보고 빵 터졌다" "장동민 대박!" "민아 남장 해도 이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김정일 장군님" 찬양편지·근조화환 보냈는데…국가보안법 위반 무죄
오세훈 "국힘 지도부, 尹계엄 사과해야…상식과 합리에 귀 기울여야"
[야고부-조두진] 이혜훈이라는 암수(暗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