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성군 장애인 문화축제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달성군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연합회장 정우선)는 달성군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달성군 장애인 문화축제」를 10월 11일(금) 달성군청소년센터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김문오 달성군수, 배사돌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지역 장애인과 봉사자 등 약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먹거리 장터 운영 및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 한국전통게임을 펼치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축제는 달성군 논공읍에 소재하고 있는 주식회사 샤니(대표 조상호)와 본사인 SPC그룹(회장 허영인)에서 성금을 후원하여 지역 기업체의 사회공헌활동 모습을 보여주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행사 동참 및 후원으로 성숙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기로 약속하였다.

김문오 군수는 "달성군 장애인 문화축제를 위해 후원한 기업에 감사를 표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축제를 개최함으로써 장애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을 확산시키는 행사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화합과 소통의 축제한마당이 꾸준히 개최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미디어부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