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 권상우 패션!…가을 아우터 뭐 살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MBC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에서 최고의 실력과 환자들에게 따뜻한 의사 박태신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권상우는 연기 뿐만 아니라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패션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0월 24일에 방영된 '메디컬 탑팀' 에서 권상우가 착용한 퀼팅 재킷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베이직 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연출함과 동시에 차분한 네이비 컬러로 한층 더 유니크 하면서 분위기 있는 가을 남자를 표현했다.

여기에 버건디 컬러의 니트와 재킷 컬러와 같은 네이비 타이로 마무리, 눈길을 사로 잡는 패션을 완성했다.

클래식한 느낌의 세련된 멋스러움이 돋보이는 이 퀼팅 재킷은 영국 왕실이 사랑하는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바버(BARBOUR)로 알려졌으며, 이 날 권상우는 모델 못지 않는 자태를 뽐내며 완벽한 재킷 스타일링을 여실히 보여줬다.

이에 누리꾼들은 '박태일 스타일 깔끔하면서 너무 멋있어요', '권상우 스타일~ 신랑한테 입히고 싶은 스타일!!!', '매주 수목만 목빠지게 기다려요!'', '박태일 스타일 대박나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