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예쁜남자' 이장우 다비드 신비한 매력 발산!…아이유 장근석 삼각로맨스 기대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장우가 강렬한 첫 등장으로 시선을 모았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남자'(극본 유영아·연출 이재상 정정화) 2회에서 이장우는 최다비드역으로 첫 등장을 알리며 신비로운 매력을 뽐냈다.

이장우가 맡은 최다비드역은 홈쇼핑 대리로 외모는 훈남이지만 빈티지 스타일 아이템을 모으는 독특한 성격의 매력남이다.

이날 이장우는 벼룩시장에서 자신의 애장품을 판매중인 아이유(김보통)를 보고 첫눈에 반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웨이브진 헤어와 조각 같은 얼굴은 최다비드를 완벽하게 재현했으며, 순수한 미소를 머금으며 보통이를 바라보며 눈웃음 짓는 감성연기는 시청자들의 가슴마저 뛰게 만들며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이장우는 이번 드라마의 역할을 완벽하게 보여주기 위해 헤어와 의상 스타일까지 변신한 것은 물론 체중감량까지 감행한 것으로 알려져 프로라는 찬사를 받았다.

앞으로 이장우(최다비드)는 장근석(독고마테)에게 매회 구박을 받는 아이유(김보통)에게 사랑과 애정을 주며 장근석과 삼각관계를 예고해 아이유는 물론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장우의 첫 등장에 네티즌들은 "이장우! 로코물 완전 접수", "눈빛만 봐도 떨릴 것 같다.", "보통이랑 잘 어울린다.", "앞으로 흥미진진할 듯", "벌써부터 매니아될 예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장우의 등장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예쁜남자'는 여자보다 예쁜 남자 장근석(독고마테)이 10명의 여자들을 만나 '진정한 사랑'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천계영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영화 '7번방의 선물'을 집필한 유영아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