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새로운 홈리빙 경향을 선보인 '홈'테이블데코페어'가 올해는 더욱 짜임새 있는 내용으로 관람객을 찾아간다. '2013 홈'테이블데코페어'가 다음 달 5일부터 8일까지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K.Fairs㈜와 까사리빙이 함께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세계 각국의 브랜드와 특별한 홈리빙 스타일링 등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전시회에는 ▷홈리빙&데코 ▷아트리빙 ▷테이블웨어 ▷애니버서리 ▷힐링&시즌 등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홈스타일링을 제안할 '리딩 리빙 브랜드 존'이 마련돼 있다.
또한 2014트렌드관에서는 패브릭 디자인 김보영(조현디자인)이 제시한 트렌드 키워드'에센셜'은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건강'에 주목해 자연 그대로를 지향하는 로가닉과 새로운 친환경 코드로 본 에코블루, 여행을 통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본보야지 속에서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가진다. 여자들의 동경 대상인 여왕을 키워드로 삼아'여왕의 공간'은 네오 클래식 분위기를 공간에 풀어낸다. 스타일리스트 권순복(마젠타)은 결혼과 동시에 환상은 사라지고 열망은 마음 한구석에 실현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여왕의 공간을 선보인다. 월간 인테르니앤데코와 해외전시를 통해 본 인테리어 경향을 알아보는 '전시 속 트렌드'는 해외 현지 취재를 통해 분석한 가구 및 주방, 테이블웨어, 소품 등 현재의 트렌드와 다가올 2014 트렌드도 전망한다.
이 밖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2013 해외전시를 통해 본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식탁의 미학 ▷행잉 미니바스켓 만들기 ▷크리스마스 캔들리스 만들기 ▷크리스마스 생화트리 만들기 등이 준비돼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 맞이 체험행사는 일일 2회로 진행되며 재료비는 3만원으로 최대 정원이 20명까지 선착순 마감된다. 자세한 사항은 2013홈'테이블데코페어 홈페이지(www.hometabledec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창훈기자 apolonj@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정치 보복' 않겠다는 이재명…"제 인생에 보복한 적 없어"
'퇴임 D-1' 문형배 "관용과 자제 없이 민주주의 발전 못해" 특강
"조직 날리겠다" 文정부, 102차례 집값 통계 왜곡 드러나
헌재재판관 지명 위헌 논란…한덕수 대행 역풍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