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입생로랑 립스틱 '별그대' 전지현 틴트 그렇게 좋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입생로랑 립스틱'이 화제다.

'입생로랑 립스틱'이 화제인 이유는 드라마 '별그대'에서 천송이가 바른 립스틱이 입생로랑 틴트로 전지현이 14년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가운데 별그대 전지현 표 화장품으로 여성들에게 주목 받으며 완판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달 18일 첫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화부터 매회 여주인공인 천송이(전지현 분)의 패션과 메이크업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특히 극중 전지현이 셀카를 찍는 장면, 강의실 장면과 패션화보 촬영 장면에서 바른 립스틱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전지현이 '별에서 온 그대'에서 바르는 립스틱은 모두 해외 브랜드 제품인 입생로랑 틴트로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의 여주인공 이연희도 동일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별그대 전지현 립스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그대 전지현 립스틱, 역시 전지현이 하면 뭐든 완판이지" "별그대 전지현 립스틱, 해외 브랜드 거였구나" "별그대 전지현 립스틱, 별그대 너무 재밌어 오늘도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으로 밝혀진 것.

또한 16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SBS '별에서 온 그대' 속 전지현이 바르고 나온 입생로랑 립스틱 52호와 틴트 105호로 밝혀지며 전파됐다.

이날 방송에서 MC 강용석은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과 '미스코리아' 이연희가 같은 립스틱을 바른다"며 '입생로랑 립스틱' 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입생로랑 립스틱'에 대해 네티즌들은 천송이 립스틱이라고 부르며 입생로랑 립스틱 52호와 105호에 대해 관심을 높였다.

'입생로랑 립스틱' 전지현 틴트 천송이 립스틱이 화제가 되자 네티즌들은 "천송이 입생로랑 틴트 105호, 정말 사고 싶다", "천송이 입생로랑 틴트 105호, 나도 누드톤 코랄빛 좋아하는데…", "천송이 입생로랑 립스틱 52호, 이미 완판된건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