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설리 티저 공개 '충격' 수영복+반쪽 스모키?… "최자 땜에 울었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에프엑스 홈피
사진=에프엑스 홈피

에프엑스 설리의 티저가 공개돼 화제다.

에프엑스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28일 SMTOWN 페이스북을 통해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설리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설리는 긴 생머리를 헝클어뜨린 모습으로 반쪽에만 진한 스모키와 볼터치를 한 설리의 모습은 마치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에프엑스는 오는 7월 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정규 3집 '레드 라이트(Red Light)'는 같은 달 7일 출시된다.

누리꾼들은 "설리 티저 이번엔 어떤컨셉일까?","설리 티저 크리스탈과 공통점은 반쪽 스모키인 듯","설리 티저 에프엑스 무대 정말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