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우월 비주얼+완벽 비율 '여심 올킬'!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가 매거진 'SURE'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통해 여심을 녹일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서프라이즈는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클래식한 수트와 기하학적인 패턴이 더해진 수트를 입고 개성 있는 스타일의 댄디한 다섯 남자의 모습을 하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는 가죽 재킷과 진을 매치해 카리스마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가죽 팬츠와 퍼의 스타일링으로 매력적인 섹시미를 연출하기도 했다.

화보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훈훈한 비주얼과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서프라이즈는 패션 모델 못지않게 다양한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적극적이고 열성적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말하며 " 다섯 명이 각각 다른 매력과 끼를 발산하며 화보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는 유쾌하고 신나는 촬영이었다"고 전했다.

서프라이즈 다섯 멤버는 사진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데뷔 때부터 그간의 활동과 음반을 준비하던 과정의 이야기들을 비롯해 배우 그룹으로서 지향하고 있는 목표점, 서로를 향한 각별한 애정 등의 이야기들을 솔직 담백하게 풀어냈다.

한편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 발매와 함께 쇼케이스 및 국내 첫 팬미팅까지 성황리에 마친 서프라이즈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오는 12월 28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태국, 홍콩, 중국, 대만, 베트남 등 본격적인 아시아 6개국 투어에 나선다.

시선을 강탈하는 서프라이즈의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슈어'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