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하셨어요' 김상중 편에서는 이경규의 흑역사가 폭로돼 눈길을 모으고있다.
30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에는 배우 김상중이 출연해 방랑식객 임지호, 이영자와 함께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김상중은 대학생 시절 이야기를 하면서 "선배들이 100원 주고 담배 한 갑, 우유 하나를 사고 50원을 거슬러 오라고 한다. 지금으로는 굉장한 학교폭력이다"고 말했다.
이에 MC들이 같은 대학 출신인 이경규에 대해 묻자 "이경규 선배님과는 안 마주쳤다. 졸업을 한 상태였다"고 전했다.
그러자 함께 출연한 신영섭 동국대 예술대학장은 "이경규도 강석우 선배가 시켜서 나무에 올라가서 맴맴 했다"며 "내가 술을 전혀 못하는데 (이경규가) 고량주를 마시라고 해서 마시고 그 자리에서 기절했다"고 이경규의 대학시절을 폭로했다.
이에 김상중은 "오늘 경규 형님에 대한 흑역사와 방송을 보면 화를 낼 수도 있는 상황이지만 오해를 풀고 싶으면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하십시오. 제가 출연해보니 좋네요"라며 SBS '그것이 알고싶다' 진행톤으로 출연을 권해 웃음을 자아냈다.
'식사하셨어요' 김상중 이경규 흑역사 폭로 소식에 누리꾼들은 "'식사하셨어요' 김상중 이경규 흑역사 폭로 재밌네" "'식사하셨어요' 김상중 이경규 흑역사 폭로 대박" "'식사하셨어요' 김상중 이경규 흑역사 폭로 대폭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의 추석은?…두 아들과 고향 찾아 "경치와 꽃내음 여전해"
의성에 100만 평 규모 '공항 신도시' 들어선다
홍준표 "내가 文 편 들 이유 없어…감옥 갔으면 좋겠다"
[단독] 동대구역 50년 가로수길 훼손 최소화…엑스코선 건설 '녹색 변수'
늑장더위에 낙동강 녹조 창궐…기후변화에 가을철 녹조현상 일상화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