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타이거JK, KBS '후아유' OST곡 '리셋' 진실 피처링 '기대만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래퍼 타이거JK가 KBS 2TV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의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 작업에 참여해 화제다.

27일 홍보사 이제컴퍼니에 따르면 타이거JK는 이날 첫 방송하는 드라마의 첫 번째 OST 곡 '리셋'(RESET)을 이날 낮 12시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작곡가 황찬희와 이승주가 작곡에 참여한 '리셋'은 타이거JK의 강렬한 랩이 인상적인 곡으로 소외당하는 청소년들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겼다.

애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강렬한 기타 연주가 더해진 노래로 몽환적인 음색인 그룹 매드소울차일드의 진실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한편, 타이거JK는 최근 윤미래, 비지와 결성한 그룹 엠에프비티와이(MFBTY)로 첫 번째 정규 앨범 '원다랜드'(Wondaland)를 발표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