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클로이 모레츠 방한, '우결' 헨리 예원 커플과 만남가져…'깜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에릭남 인스타그램
사진. 에릭남 인스타그램

클로이 모레츠 방한, '우결' 헨리 예원 커플과 만남가져…'깜짝'

방한한 할리우드 미녀스타 클로이 모레츠(18)가 '우결'의 헨리-예원 커플과 만났다.

21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클로이 모레츠는 지난 20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헨리-예원 커플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당초 클로이 모레츠의 방한이 알려졌을 당시부터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소식이 전해졌으나 어느 커플과 만날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커플들이 클로이 모레츠와 만남을 모르는 상태에서 촬영을 진행하고자 했다"며 "헨리, 예원 커플과 촬영했다. 클로이 모레츠와 만날 줄 몰랐던 헨리와 예원이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1997년생인 클로이 모레츠는 '킥애스', '렛미인', '다크 섀도우', '클라우즈 오브 실스 마리아', '더 이퀼라이저'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굳힌 할리우드의 10대 여배우. 지난 19일 가족과 함께 방한한 클로이 모레츠는 오는 24일까지 한국에 머물며 TV프로그램 출연, 패션 홍보 활동 등에 나설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베네수엘라에서 발생한 대규모 폭발 사태와 관련해 교민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지시하며, 외교부 등 관계 당국에 철저한 보...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004년 '단역배우 자매 사망 사건'의 진상 규명을 요구하는 청원이 국회에 게시된 지 일주일 만에 2만 명의 동의를 얻었으며, 피해자는 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3일(현지시간) 소셜미디어를 통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체포되어 국외로 이송되고 있다고 밝혔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