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이 모레츠 방한, '우결' 헨리 예원 커플과 만남가져…'깜짝'
방한한 할리우드 미녀스타 클로이 모레츠(18)가 '우결'의 헨리-예원 커플과 만났다.
21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클로이 모레츠는 지난 20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헨리-예원 커플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당초 클로이 모레츠의 방한이 알려졌을 당시부터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소식이 전해졌으나 어느 커플과 만날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커플들이 클로이 모레츠와 만남을 모르는 상태에서 촬영을 진행하고자 했다"며 "헨리, 예원 커플과 촬영했다. 클로이 모레츠와 만날 줄 몰랐던 헨리와 예원이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1997년생인 클로이 모레츠는 '킥애스', '렛미인', '다크 섀도우', '클라우즈 오브 실스 마리아', '더 이퀼라이저'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굳힌 할리우드의 10대 여배우. 지난 19일 가족과 함께 방한한 클로이 모레츠는 오는 24일까지 한국에 머물며 TV프로그램 출연, 패션 홍보 활동 등에 나설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철우 경북지사 "빚을 내는 한이 있더라도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첫 삽 뜨자!"
오세훈 "국힘 지도부, 尹계엄 사과해야…상식과 합리에 귀 기울여야"
"영종도땅 13→39억 뛰었다"…이혜훈, 갑질·투기 의혹까지 '첩첩산중'
"강도 제압이 살인미수?" 나나 '자택 침입범'에 역고소 당해
[2026 신년교례회] '대구시장 선거' 출마 현역 의원들 한자리에 총출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