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성발전포럼-황금3단지 후원 협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수성발전포럼(이사장 이덕영)은 26일 대구 수성구 청수로 대구황금3단지와 3단지 관리사무소에서 '1사 1단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1사 1단지' 협약은 임대아파트에 사는 입주민의 생활안정과 자립지원을 위해 맺었다. 복지향상에 뜻이 있는 개인이나 단체 또는 기업이 다양한 방법으로 후원할 수 있다.

수성발전포럼은 경제적 약자를 찾아 경제'물질적 지원을 하고 수성구 발전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수성발전포럼은 양해각서 체결에 이어 27일 황금3단지에서 이한구 국회의원과 함께 음식나눔 행사도 했다.

이덕영 이사장은 "이번 협약이 대구황금3단지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 수성구의 발전을 위해 경제적으로 약자인 사람들을 꾸준히 돕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윤석열 전 대통령의 결심 공판에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그의 최후진술을 비판하며 교도소에서 잘 지내라고 언급한 가운데, 백승아 원내변인...
올해 3분기 대구 경제는 1.1% 성장에 그치고 경북은 0.4% 역성장을 기록하며 대구경북 경제 침체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정책연구원...
올해 마지막 로또복권 1등 당첨자 18명이 나와 각각 16억6천100만원을 수령하며, 2등 당첨자는 광주에서 10명이 한꺼번에 배출되는 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