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가맨' 현승민, 보험 설계사 근황 공개! 그가 가수 꿈을 접을 수 밖에 없었던 이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JTBC 슈가맨캡처
사진. JTBC 슈가맨캡처

'슈가맨' 현승민, 보험 설계사 근황 공개! 그가 가수 꿈을 접을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가수 H 현승민이 '슈가맨'으로 등장해 화제다.

지난 20일 오후 정규 편성 후 첫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서는 2003년 히트곡 '잊었니'의 주인공 H 현승민이 출연했다.

이날 H 현승민은 11년 만에 오른 무대에서도 변함없이 훈훈한 외모와 노래 실력을 뽐내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현승민은 근황을 묻자 "지금은 보험 설계사로 일하고 있다"고 말하며 "'잊었니'가 잘된 후 후속곡을 준비했다. 댄스곡이었는데 그 노래가 잘 안 됐다. 다음 앨범을 준비하던 중 무작정 4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그러다 보니 수입은 없고, 아버지는 뇌졸중이 2번이나 오셨다. 어머니 혼자 책임지게 할 수 없어 다른 일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래서 2007년 가수의 꿈을 접고, 보험설계사 시험을 봤다. 현재 합정역 쪽에 L** 손해보험 스마트 팀 스마트 팀장으로 근무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 현승민은 "2007년에는 파닭 사업도 3년 동안 했는데 중간중간 쉴 때도 곡 작업을 했다"며 가수 활동을 하지 않을 때도 음악을 향한 꿈을 키워왔음을 전했다.

한편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은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으로 유재석, 유희열 '투유'와 투애니원 산다라박, 작사가 김이나가 MC를 맡았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