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재현♥구혜선, 미래의 가족은 이런 모습? 아이와 함께 '다정한 사진' 눈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 커플이 제주도로 화보 촬영을 가는 비행기 안에서 아기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1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구혜선과 안재현 커플이 비행기에서 아기와 함께 있는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안재현과 구혜선은 아기의 손을 잡고 있어 다정한 가족처럼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재현, 그래도 계속 구혜선만 보네","안재현, 눈에서 꿀 떨어지네","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재현과 구혜선은 오는 21일 가족만 초대해 '스몰웨딩'을 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각종 패션잡지와 웨딩업체에서 화보 겸 웨딩촬영 제안을 했지만 두 사람은 이를 모두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정부의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이 과거 보좌진에게 폭언과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국민의힘이 강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청주에서 어린이 2명을 오토바이로 치고 도주한 35세 남성이 경찰에 긴급체포되었으며, 피해 아동 중 한 명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로 병원...
오픈AI가 역대 빅테크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주식 보상을 지급하며, 직원 1인당 평균 150만 달러에 달하는 보상을 통해 AI 인재 유..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