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운택의 근황이 공개됐다.
27일 방송된 EBS '리얼극장 행복'에서는 부모님과 함께 한 배우 정운택의 여행기가 그려진가운데, 대리기사 폭행, 무면허 운전 등으로 3번의 물의를 일으켯던 정운택의 과거가 새삼 재조명되고 있다.
특히 정운택이 대리기사를 폭행하는 동영상은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면서 큰 논란을 빚은 바 있다.
당시 정운택은 대리기사 등을 때리는 듯 여러차례 손을 올렸고, 기사를 툭툭 치며 옷자락을 잡고 흔들기도 했다. 대리기사 유 씨는 "교보사거리에서 회사 버스를 기다리고 있는데 정운택 씨가 사람들에게 시비를 거는게 보여 얽히기 싫어 자리를 피했다" 며 " 하지만 내 쪽으로 다가오더니 다짜고짜 정강이를 세게 걷어찼다" 라 주장하기도 했다.
한편 어제(27일) 방송된 '리얼극정 행복' 에서 정운택은 물의를 일으킨 후 자숙하던 시기에 "자살까지 생각했었다" 라 고백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학창시절 아버지가 매일 술먹고 가게 살림을 부셨다"며 "아버지의 그런 성질을 내가 물려받은 것 같다. 말도 모질게 한다" 라며 가정 폭력에 노출됐던 유년시절을 고백하기도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김정일 장군님" 찬양편지·근조화환 보냈는데…국가보안법 위반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