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마마무 문별, 첫 솔로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 '레드벨벳 슬기'와의 케미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RBW
사진.RBW

마마무 문별이 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문별은 오늘(19일) 자정,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곡 '셀피쉬(SELFISH)'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피처링에 참여한 레드벨벳 슬기의 모습와 함꼐한 콘셉트 포토에서 문별과 슬기는 복고 감성이 물씬 풍기는 문구점 안에서 상큼하면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같은 듯 다른 느낌의 스타일리시한 트윈룩을 선보였다. 자유분방하고 스포티한 스트릿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평소 절친하게 지내던 슬기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문별은 오는 23일 데뷔 4년만에 첫 솔로 앨범 '셀피쉬(SELFISH)'를 발표하고 솔로 가수 도전에 나선다. 문별은 작곡 및 코러스 등 앨범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자신만의 개성과 감성을 담아냈다.

'셀피쉬'는 다른 사람들의 기준으로 행복을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가끔은 이기적이더라도 나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에서 만들어진 노래이다.

한편, 문별은 23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셀피쉬(SELFISH)'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시진핑 주석과의 셀카를 샤오미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며 한중 간 친밀감을 강조했다. 이 대통령은 베이징에...
지난해 말 한국의 외환보유액이 28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하여 4천280억5천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
대구도시철도 2호선 만촌역의 지하연결통로 및 출입구 신설 공사가 잇따른 지연으로 2027년 11월까지 미뤄지며 교통난이 심화되고 있으며, 공...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미국의 체포 작전으로 뉴욕 법정에 출석한 가운데, 그는 자신이 여전히 대통령이며 무죄라고 주장했다. 마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