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채널 돋보기] 28일(월)=SBS 드라마 '나도 엄마야' 오전 8시 30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모성 박탈당한 대리모와 의뢰 여성 간의 갈등

나도 엄마야
나도 엄마야

SBS 의 아침연속극 '해피 시스터즈' 후속으로 '나도 엄마야'가 방송된다. 28일(월) 첫 방송되는 이 드라마는 대리모와 의뢰 여성 간의 이야기를 다룬 새 아침 극.

대리모라는 이유로 모성을 박탈당한 여자가 온갖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새롭게 찾아온 사랑을 쟁취하며 세상의 의미를 새겨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주인공에는 이인혜가 캐스팅됐다. 이인혜는 극중 대리모인 주인공 윤지영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 윤지영은 선량하고 밝은 마음으로 자신에게 닥친 고난을 이겨내며 행복한 삶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캐릭터.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재벌 2세 신상혁과 러브라인을 그릴 예정이며, 극중 신상혁엔 알렉스가 낙점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이인혜는 KBS '학교3' '쾌걸춘향' '황진이' '황금사과' '광개토태왕', SBS '골드미스가 간다' 등 드라마와 예능, 교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 있는 모습을 선보여 왔다.

배태섭 PD와 이근영 작가가 의기투합하는 SBS TV 아침연속극 '나도 엄마야'는 28일(월) 오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