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성서산단 채용박람회 8일 개최…24개 업체 100여명 뽑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과 대구테크노파크(대구TP)가 주관하는 '대구성서산업단지 채용박람회'가 8일 성서산단관리공단 5층 강당에서 열린다.

지역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성서산단 입주업체에 필요인력을 제때 제공해 기업 생산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주)제이브이엠 등 24개 업체가 이날 현장면접에 참가해 100여명 규모의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대구성서산단관리공단은 2012년부터 매달 2차례 성서산업단지 입주업체를 대상으로 구인수요를 조사한 뒤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해 입주업체에 인력을 지원하고 있다.

참여기업별 모집분야, 자격요건 등 자세한 채용정보는 대구성서산업단지 홈페이지(www.seongseo.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를 지참해 당일 면접에 참여하면 된다.

성서산단관리공단 정준모 이사장은 "올해도 어려운 경제상황이지만 현장중심의 기업지원과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