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로 5차례 연기됐던 학교 문이 오는 20일 고등학교 3학년 등교를 시작으로 다시 열린다.
19일 교육부는 오는 20일 고3 등교를 시작으로 각 학년의 등교를 예정대로 진행하기로 했다. 이후 고2·중3·초1~2·유치원생은 27일, 고1·중2·초3~4학년은 6월3일, 중1과 초5~6학년은 6월8일에 순차적으로 등교한다.
교육부는 다른 학년에 대해서는 격주, 격일, 주1회 이상 등 다양한 등교 방법을 추가로 밝힐 예정이다.
코로나19 사태로 5차례 연기됐던 학교 문이 오는 20일 고등학교 3학년 등교를 시작으로 다시 열린다.
19일 교육부는 오는 20일 고3 등교를 시작으로 각 학년의 등교를 예정대로 진행하기로 했다. 이후 고2·중3·초1~2·유치원생은 27일, 고1·중2·초3~4학년은 6월3일, 중1과 초5~6학년은 6월8일에 순차적으로 등교한다.
교육부는 다른 학년에 대해서는 격주, 격일, 주1회 이상 등 다양한 등교 방법을 추가로 밝힐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삼전닉스' 호남行…정부 주도 '투자 갈라치기'에 전국이 들끓다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TK 없인 대한민국 반도체 지도 못 그린다"…地選 당선인 발전결의회
제2반도체에 전국 '벌집'됐다…충청·TK 반발에 여당 내부도 '광주 몰빵'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