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여신강림' 특별 출연한 고우리, 문가영과 다정 인증샷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고우리가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고우리는 13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 주인공 주경(문가영)의 워너비 셀레나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방송 직후 고우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신강림 #셀레나 #주경이 #문가영 #고우리 #tvN #selena"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우리는 '여신강림'에 주경이 역으로 출연 중인 문가영과 함께 다정하게 찍은 모습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두분 다 예뻐요" "케미 좋아 보인다"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우리는 오늘 2월 3일 첫 방송되는 KBS 드라마 '안녕? 나야!'에 출연한다.

남지은 인턴기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시장 선거에서 국민의힘 후보들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주호영, 윤재옥, 추경호, 최은석 의원 등 현역 의원들이 각기 다른 배...
CES 2026에서 엔비디아가 자율주행 AI 플랫폼 '알파마요'를 공개하며 자율주행차 산업에 큰 변화를 예고하고, 젠슨 황 CEO와 정의선 ...
고속도로에서 무단횡단하던 70대 중국인 여성 A씨가 화물차에 치여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으며, 경찰은 A씨가 왜 고속도로에 있었는지 조사 중...
인도에서 40대 한국인 남성이 20대 인도인 여자친구에게 살해당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피해자는 범행 후 남자친구를 병원으로 옮겼지만 숨졌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