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산시니어클럽의 어버이날 맞이 孝 문화 공연…성황리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가야금, 생황, 피리 등 다채로운 국악 공연 이어져

11일 경산시 여성회관 강당에서
11일 경산시 여성회관 강당에서 '효 문화 공연'이 펼쳐졌다. 글로벌 114 더함 제공.

경산시니어클럽이 어버이날을 맞아 '효(孝) 문화 공연'을 11일 경산시 여성회관 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장진훈 보컬리티 실용음악 원장의 성악 공연을 시작으로 심미화 글로벌 114 더함 단장의 실내국악단의 가야금, 생황 독주, 가야금·피리 2중주, 민요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이날 경산시니어클럽은 노인일자리 참여자 120명에게 카네이션도 전달했다.

정진석 경산시니어클럽 관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을 모시고 공연을 할 수 있게 돼 개인적으로도 뜻 깊은 무대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경산시니어클럽이 주최했고, 글로벌 114 더함이 주관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이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지명자를 겨냥해 '보좌진 갑질' 의혹을 제기하며, 유학 중인 자녀의 공항 픽업을 시켰다는 추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한 '2026년 경제계 신년인사회'에서 한국 경제계는 '민‧관‧정이 하나 돼, 경제 재도약에 힘을 모으자'는 결의를 다졌...
방송인 박나래 씨의 전 매니저들이 직장 내 괴롭힘을 주장하며 고용노동청에 진정을 제기한 가운데, 이들은 박 씨가 차량 내에서 원치 않는 상황...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홍콩에 대한 발언으로 중국 누리꾼들로부터 비난을 받으며, '#IVEGetOutofChina' 해시태그가 등장하는..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