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가 호주 와인 브랜드 '19 크라임스'와 미국의 전설적인 래퍼 '스눕독'이 손잡고 만든 캘리포니아산 '스눕독 캘리 골드 스파클링 와인'을 단독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래퍼 스눕독의 얼굴이 그려진 '스눕독 캘리 골드 스파클링 와인'은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열대 과일향과 가볍고 청량한 목 넘김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 11도에 적당한 산미로 카나페, 햄버거, 하몬(스페인산 햄) 등과 잘 어울린다고 CU는 설명했다.
CU는 이번 와인 단독 출시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특정 간편결제 이용 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이탈리아 주요 와인 산지인 토스카나 지역에서 생산되는 인기 레드와인 '키안티 클라시코'와 '슈퍼투스칸'을 엄선해 6월부터 할인 행사를 한다.
CU는 지난달부터 점포에서 판매하는 와인 가격표에 QR코드를 삽입하고 와인의 품종과 생산국, 와이너리, 이용자 평점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품종과 고객 편의 서비스 등에 힘입어 이달 1∼26일 CU의 와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5.6% 증가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