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로퓸, 킨텍스 '2023 메가쇼' 참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아로퓸 제공
사진= 아로퓸 제공

아로퓸이 15~18일 일산 킨텍스에 진행하는 '2023 메가쇼'에 참가한다.

메가쇼는 4일간 홈&리빙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군을 소개하는 대규모 박람회로 경쟁력 있는 상품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아로퓸은 고객들을 직접 만나 소비자 선호 제품을 확인하고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오프라인 박람회인 메가쇼에 참가했다고 전했다.

또한 아로퓸을 직접 만나보고 싶어했던 소비자들을 위한 체험존을 마련하고, 이벤트, 샘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아로퓸 메가쇼 부스에서는 아로퓸의 신제품 시그니처 드레스 퍼퓸과 아로퓸 5 in 1 캡슐세제, 향기부스터를 포함한 아로퓸 전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아로퓸 3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아로퓸에 주시는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2023 메가쇼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의 사퇴로 보궐선거가 본격화되며 진성준 의원이 4개월 임기로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박정·백혜련·한병도 의원들...
강정훈(56) 제15대 iM뱅크 은행장이 31일 대구 수성구 본점에서 취임식을 갖고 '생산적 금융'과 '포용 금융', '소비자 보호'를 중심...
친족상도례 조항이 폐지되면서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이를 환영하며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했다. 이번 법 개정은 박수홍의 재산 ...
이란에서 경제난에 대한 불만으로 주민과 대학생들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