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최초 VR·미디어아트·전시가 합쳐진 연극… ‘상실감 회복프로젝트 : 당신의 이름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8월 18~20일, 평일 오후 7시30분, 주말 오후 4시 창작공간기차

당신의 이름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제공.
당신의 이름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제공.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이 극단기차의 연극 '상실감회복프로젝트 : 당신의 이름은?'을 18~20일 창작공간기차 무대 위에 올린다.

연극 '상실감회복프로젝트 : 당신의 이름은?'은 VR과 미디어아트, 전시를 활용한 연극으로, 문예진흥원 '2023 문화와 ABB결합지원(기술융합 작품제작 지원사업)' 선정작품이다.

이 연극은 특히 관객이 직접 극을 만들어가는 체험 연극 형태로 진행된다. 관객들은 코로나19 이후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삶 속에서 잃어버리는 자신과 마주하며, 나의 존재와 가치를 찾아간다. 기술융합을 통해 4차원의 예술 공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구글 플랫폼을 통해 사전에 참여 신청과 함께 관객의 사진도 미리 받아, 입구에서 자신의 모습을 마주할 수 있는 공간이 펼쳐진다.

이나경 극단기차 대표가 작‧연출하고, 배우 이문향, 이주연, 정햇님, 석은석, 한담덕이 출연한다.

본 공연은 체험형과 관람형으로 구분되며, 체험형의 경우 사전 참가신청을 해야한다.

관람은 전석 2만원. 053-286-7879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