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진열 군위군수, 한국신문방송인협회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 수상

김진열 대구시 군위군수가
김진열 대구시 군위군수가 '2023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 지방자치 행정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직원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군위군 제공

김진열 대구시 군위군수는 24일 한국신문방송인협회에서 주최한 '2023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 지방자치 행정 부문 대상을 받았다.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은 정치·경제·교육·사회·문화 등 각 분야에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리더 중 혁신과 창조 그리고 소통으로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가는 진취적인 리더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군수 취임 후 지난 7월 군위군의 대구시 편입과 각 분야에 걸친 성공적인 군정 추진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 군수는 당초 8월 10일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었지만 제6호 태풍 '카눈'으로 인한 수해복구에 전념하고자 시상식에 불참했고 이날 조직위에서 군위군을 직접 방문해 상패를 전달했다.

김진열 군수는 "군민들에게 수요자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군민들에게 소통과 참여 기회를 확대해 행복지수 1위 도시 군위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통합신공항과 연계한 경쟁력 있는 미래 신성장 사업을 유치하고, 기업하기 좋은 공항도시 건설에 모든 역량과 열정을 쏟아붓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