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야놀자, ‘NOL(놀) 카드 페이백 페스타’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야놀자 제공
사진= 야놀자 제공

야놀자가 현대카드와 출시한 여행·여가 전용 'NOL 카드'가 'NOL(놀) 카드 페이백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야놀자는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연말까지 고객 혜택을 강화한 릴레이 프로모션 'NOL 카드 페이백 페스타'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야놀자는 다음 달 4일까지 'NOL 카드 페이벡 페스타' 1탄을 진행하고 NOL 카드 전용 15%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NOL 카드로 국내 숙소 첫 결제 시 리워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야놀자에서 처음 NOL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 대상 청구 할인을 제공해 전체 혜택 적용 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조미선 야놀자 데이터마케팅실장은 "'놀수록 놀라운 혜택'이라는 NOL 카드 콘셉트에 맞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합리적인 여가를 준비할 때 NOL 카드를 떠올릴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강화한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추경호 국민의힘 의원이 내년 6월 대구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대구시장 선거가 본격적으로 열기를 띠고 있다. 대구시장 후보군이 10...
쿠팡은 최근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1조6천850억원 규모의 보상안을 발표하며, 내년 1월 15일부터 3천370만 명의 ...
20대 남성이 여자친구를 살해한 후 시신을 고속도로에 유기한 사건이 경기 시흥에서 발생했으며, 경찰은 A씨를 긴급체포하고 범행 사실을 자백받...
중국군이 대만을 포위하는 대규모 군사 훈련인 '정의의 사명-2025'를 시작하며, 동부전구는 해·공군의 합동 작전 능력을 검증하고 실탄 사격..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