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이 한국과 필리핀 사이의 여행을 더욱 편리하고 유용하게 만들어 줄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PAL MULTI TOKEN, PMT)'은 무기명 왕복 항공권 10매를 포함하며, 구매일로부터 2년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
이 멀티 토큰은 한국-필리핀 노선 뿐만 아니라 필리핀-한국 왕복 노선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여행자들에게 큰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이 토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와 프리미엄 이코노미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필리핀항공은 이 멀티 토큰 회원들에게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편도 2회와 프리미엄 이코노미 업그레이드 편도 6회를 제공하며, 추가 수하물 10㎏과 수하물 우선 처리, 전용 카운터 우선 체크인 서비스 등을 함께 제공한다.
멀티 토큰을 소유한 회원들은 필리핀항공 직영 여행사 온필의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필리핀 현지 호텔, 차량, 골프장, 투어 상품을 회원 전용 특별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호텔 특전 중 레이트 체크아웃, 룸 업그레이드, 식음료 및 스파 할인권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의 가격은 200만원이며, 필리핀항공의 한국어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사용하지 않은 토큰은 80~100%의 비율로 환불도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필리핀항공은 이번 멀티 토큰이 승객들에게 더 많은 부가 혜택과 함께, 여행의 편리성과 유용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기대하며, 앞으로도 멀티 토큰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구미 '탄반 집회' 뜨거운 열기…전한길 "민주당, 삼족 멸할 범죄 저질러"
尹 대통령 탄핵재판 핵심축 무너져…탄핵 각하 주장 설득력 얻어
계명대에서도 울려펴진 '탄핵 반대' 목소리…"국가 존립 위기 맞았다"
尹 탄핵 선고 임박했나…법조계 "단심제 오판은 안 된다" 우려도
尹 대통령 탄핵 심판 선고 임박…여의도 가득 메운 '탄핵 반대' 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