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이 한국과 필리핀 사이의 여행을 더욱 편리하고 유용하게 만들어 줄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PAL MULTI TOKEN, PMT)'은 무기명 왕복 항공권 10매를 포함하며, 구매일로부터 2년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
이 멀티 토큰은 한국-필리핀 노선 뿐만 아니라 필리핀-한국 왕복 노선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여행자들에게 큰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이 토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와 프리미엄 이코노미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필리핀항공은 이 멀티 토큰 회원들에게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편도 2회와 프리미엄 이코노미 업그레이드 편도 6회를 제공하며, 추가 수하물 10㎏과 수하물 우선 처리, 전용 카운터 우선 체크인 서비스 등을 함께 제공한다.
멀티 토큰을 소유한 회원들은 필리핀항공 직영 여행사 온필의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필리핀 현지 호텔, 차량, 골프장, 투어 상품을 회원 전용 특별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호텔 특전 중 레이트 체크아웃, 룸 업그레이드, 식음료 및 스파 할인권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의 가격은 200만원이며, 필리핀항공의 한국어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사용하지 않은 토큰은 80~100%의 비율로 환불도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필리핀항공은 이번 멀티 토큰이 승객들에게 더 많은 부가 혜택과 함께, 여행의 편리성과 유용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기대하며, 앞으로도 멀티 토큰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댓글 많은 뉴스
몸싸움·욕설로 아수라장된 5·18묘지…장동혁 상의까지 붙들렸다
광주 간 장동혁, 5·18 묘역 참배 불발…시민단체 반발에 겨우 묵념만
한강서 '군복 차림' 행진한 중국인 단체…"제식훈련도 아니고"
[현장] 택배노동자 쫓아낸 민주당 을지로위원회
"北 고 김영남, 경북고 출신 맞나요"…학교 확인 전화에 '곤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