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구지회 '스마트 펙토리' 대구텍 방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역 여성 CEO 120여명 공장 투어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대구지회(회장 이성월 ㈜다담 대표이사)는 19일 지회 소속 대구지역 여성CEO 120여명과 함께 세계적인 초경 절삭공구 기업인 대구텍(유) 가창 공장을 방문해 생산 공정 시찰을 하였다.

대구텍(유)은 1998년 설립된 회사로 종업원 수 1천300여명이 근무하고 있는 중견기업으로 국내에서 스마트 팩토리 구축의 선도적인 기업으로 손꼽히는 기업이다. 이번 방문은 대구지역 여성기업인들이 스마트 팩토리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이뤄진 것으로 스마트 팩토리에 대한 여성기업인들의 이해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대구텍(유)은 대구지역 여성CEO의 공장 방문에 HR지원관리 본부장인 박기훈 이사가 직접 나와 회사 소개, 생산 시설 공장 투어 등을 안내했다.

이성월 여경협 대구지회장은 "앞으로도 지역 여성기업인들의 한 발 빠른 정보 습득을 도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지역 기업들이 능동적 대응을 할 수 있도록 교육과 참여활동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의 사퇴로 보궐선거가 본격화되며 진성준 의원이 4개월 임기로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박정·백혜련·한병도 의원들...
강정훈(56) 제15대 iM뱅크 은행장이 31일 대구 수성구 본점에서 취임식을 갖고 '생산적 금융'과 '포용 금융', '소비자 보호'를 중심...
친족상도례 조항이 폐지되면서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이를 환영하며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했다. 이번 법 개정은 박수홍의 재산 ...
이란에서 경제난에 대한 불만으로 주민과 대학생들의 시위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하메네이는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