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엠마슬립, 새해 맞이 클리어런스 최대 60% 할인 세일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엠마슬립 제공
사진= 엠마슬립 제공

엠마슬립(Emma Sleep)이 2024년을 맞이하여 오는 29일까지 재고 정리를 위한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마 매트리스는 독일 수면 연구소에서 엔지니어 수면 전문가와 함께 설계된 제품으로, 모든 사람이 최상의 수면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엠마는 최상급의 메모리폼과 포켓 스프링을 사용하고 있다.

엠마슬립은 이 기간 동안 엠마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행사는 1월 9일 오후부터 29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는 통기성과 수분 조절 능력이 뛰어난 에어고셀(Airgocell®) 폼을 활용며 이 제품은 유럽 최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며 KOTITI 시험연구원의 라돈 테스트와 유럽 대표 친환경 섬유 품질인증기관인 오코텍스 1등급을 취득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엠마슬립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하여 엠마의 대표 상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품질 좋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