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MCN 브랜드 플레이너츠, 2024년도 신년회 실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플레이너츠 제공
사진= 플레이너츠 제공

GS넷비전의 MCN 브랜드 '플레이너츠(Playnuts)'가 지난 22일 2024년 새해를 맞아 소속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플레이너츠에서 열린 행사에는 오비르, 리뷰야놀자, 리뷰띠, 진똑개 풍이 등 약 30명의 플레이너츠 소속 유명 크리에이터가 참여했으며, 플레이너츠의 2024년도 운영 목표와 미래 비전 등을 공유하고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또 전년도 결산 보고와 시상식 등도 진행됐다.

GS넷비전의 MCN 사업 브랜드인 플레이너츠는, 지난 16년간 쌓아온 광고 대행사로서의 경험과 광고 및 콘텐츠 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크리에이터와 광고주 모두 윈윈(Win-Win) 할 수 있는 다양한 비지니스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크리에이터에게는 콘텐츠 창작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촬영 및 편집 전문 인력을 지원하며, 정산부터 저작권 문제, 체계적인 채널 분석 및 운영 등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채널 매니지먼트를 제공한다.

광고주에게는 MCN전문 마케터와 전문 제작 및 기획 PD를 통해 광고 매니지먼트와 광고 기획, 제작까지 광고 상품에 특화된 원스톱 솔루션을 제시한다. 광고주들은 GS넷비전이 보유한 GS25, GS더프레시, 9호선, APT엘리베이터, 오시리아 관광단지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사이니지 매체를 통해 역동적인 광고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각각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와 강선우 의원의 논란에 대해 강력한 비판을 쏟아냈다. 홍 전...
새해 첫 거래일에 국내 증시에서 반도체 주식이 강세를 보이며 시장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한국의 수출액은 7천79억 달러로 ...
트로트 가수 숙행과 부적절한 관계 의혹을 받고 있는 유부남 A씨는 숙행도 피해자라고 반박하며, 두 사람은 지난해 별거 중 근친한 관계로 발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