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넷비전의 MCN 브랜드 '플레이너츠(Playnuts)'가 지난 22일 2024년 새해를 맞아 소속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플레이너츠에서 열린 행사에는 오비르, 리뷰야놀자, 리뷰띠, 진똑개 풍이 등 약 30명의 플레이너츠 소속 유명 크리에이터가 참여했으며, 플레이너츠의 2024년도 운영 목표와 미래 비전 등을 공유하고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또 전년도 결산 보고와 시상식 등도 진행됐다.
GS넷비전의 MCN 사업 브랜드인 플레이너츠는, 지난 16년간 쌓아온 광고 대행사로서의 경험과 광고 및 콘텐츠 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크리에이터와 광고주 모두 윈윈(Win-Win) 할 수 있는 다양한 비지니스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크리에이터에게는 콘텐츠 창작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촬영 및 편집 전문 인력을 지원하며, 정산부터 저작권 문제, 체계적인 채널 분석 및 운영 등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채널 매니지먼트를 제공한다.
광고주에게는 MCN전문 마케터와 전문 제작 및 기획 PD를 통해 광고 매니지먼트와 광고 기획, 제작까지 광고 상품에 특화된 원스톱 솔루션을 제시한다. 광고주들은 GS넷비전이 보유한 GS25, GS더프레시, 9호선, APT엘리베이터, 오시리아 관광단지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사이니지 매체를 통해 역동적인 광고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진숙·강선우 감싼 민주당 원내수석…"전혀 문제 없다"
"李 '이진숙, 문제있는 것 같아 딱하다' 언급"…정규재 전언
방위병 출신 안규백 국방장관 후보자, 약 8개월 더 복무한 이유는?
"꾀병 아니었다…저혈압·호흡곤란" 김건희 여사, '휠체어 퇴원' 이유는
전국 법학교수들 "조국 일가는 희생양"…李대통령에 광복절 특별사면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