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MCN 브랜드 플레이너츠, 2024년도 신년회 실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플레이너츠 제공
사진= 플레이너츠 제공

GS넷비전의 MCN 브랜드 '플레이너츠(Playnuts)'가 지난 22일 2024년 새해를 맞아 소속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플레이너츠에서 열린 행사에는 오비르, 리뷰야놀자, 리뷰띠, 진똑개 풍이 등 약 30명의 플레이너츠 소속 유명 크리에이터가 참여했으며, 플레이너츠의 2024년도 운영 목표와 미래 비전 등을 공유하고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또 전년도 결산 보고와 시상식 등도 진행됐다.

GS넷비전의 MCN 사업 브랜드인 플레이너츠는, 지난 16년간 쌓아온 광고 대행사로서의 경험과 광고 및 콘텐츠 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크리에이터와 광고주 모두 윈윈(Win-Win) 할 수 있는 다양한 비지니스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크리에이터에게는 콘텐츠 창작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촬영 및 편집 전문 인력을 지원하며, 정산부터 저작권 문제, 체계적인 채널 분석 및 운영 등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채널 매니지먼트를 제공한다.

광고주에게는 MCN전문 마케터와 전문 제작 및 기획 PD를 통해 광고 매니지먼트와 광고 기획, 제작까지 광고 상품에 특화된 원스톱 솔루션을 제시한다. 광고주들은 GS넷비전이 보유한 GS25, GS더프레시, 9호선, APT엘리베이터, 오시리아 관광단지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사이니지 매체를 통해 역동적인 광고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