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바디프랜드, 신제품 ‘에덴’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비·김태희 부부 등장해 체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바디프랜드 마사지 체어베드
바디프랜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가 최근 출시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의 새로운 광고 '잠자는 에덴의 왕비 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에덴'의 사용성에 초첨을 맞췄다. 연예계 대표 부부인 비, 김태희가 누워서도 앉아서도 자유자재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에덴'의 핵심 기능을 직접 체험하는 영상이다.

신제품 '에덴'은 침상형 온열기와 마사지체어의 장점을 한 대로 구현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누운 자세든 앉은 자세든 자유자재 마사지가 가능한 '플렉서블 SL 프레임(Flexible SL Frame)'기술과 '액티브 암 테크놀로지(Active Arm Technology)가 탑재된 헬스케어로봇으로, 침상 형태와 의자 형태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디프랜드는 TV 광고 외에도 SNS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에덴의 특장점을 고객들에게 알려갈 전망이다. 비와 김태희가 소개하는 에덴 광고 영상은 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마사지 체어베드'라는, 안마의자와 마사지베드의 경계를 허문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에덴의 신규 광고 캠페인으로, 자유자재로 마사지 각도를 바꿀 수 있는 핵심 기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며 " 체어베드 '에덴'이 헬스케어 시장을 뒤흔드는 혁신적인 제품인 만큼, 고객들에 에덴의 새로운 가치를 널리 알리는 데 힘쓰고자 한다"고 전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