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3월 2일 토요일(음력 1월22일)>

쥐띠(子)

▶36년생 즐거운 일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좋은 기운을 내뿜는 하루가 될 수 있답니다.
▶48년생 부담감을 혼자 짊어지는 것보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0년생 그동안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해결되면서 성과가 나타나기 시작할 수 있어요.
▶72년생 자신이 할 일을 남에게 맡기지 말고 스스로 해야 뒤탈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84년생 약속은 철저히 확인하여 반드시 챙기며 겸손한 태도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일이 생각대로 잘 풀리지 않아도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49년생 주변의 뜬소문이나 달콤한 유혹의 말들은 가볍게 무시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1년생 지금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이니 힘들더라도 조금 더 힘을 발휘해야 좋습니다.
▶73년생 가슴은 뜨거워도 일은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85년생 오늘은 가벼운 사고수가 있을 수 있으니 되도록 운전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범띠(寅)

▶38년생 금전의 손실로 인해 걱정이 생길 수 있으니 돈거래는 거절하는 것이 좋답니다.
▶50년생 상대방의 의견에 힘을 실어주면 서로에게 좋은 행운이 깃들 수 있는 하루입니다.
▶62년생 오늘은 장래를 내다보고 일을 추진하면 금전운이 강하게 상승할 수 있을 것입니다.
▶74년생 진행 중인 일에 약간의 어려움이 닥쳐도 중단하지 말고 밀고 가는 것이 좋답니다.
▶86년생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현재의 일에 전념하며 집중력을 보이는 것이 유리해요.

토끼띠(卯)

▶39년생 작은 미련이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사소한 일은 벗어 던지는 것이 좋답니다.
▶51년생 누군가가 나에게 실수를 해도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3년생 오늘은 재물의 흐름이 원만하지 않으니 금전 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계획은 크게 잡되,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는 일부터 바로 시작하는 것이 유리해요.
▶87년생 성과가 크게 나지 않는 날이니 일을 하기 전에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辰)

▶40년생 불쾌한 일이 있어도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52년생 오늘은 상대에게 나의 감정을 확실하게 전달할 필요가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64년생 오늘은 일을 진행할 때 뭐든 성급하게 진행하지 않도록 신경 쓰는 것이 좋답니다.
▶76년생 자신의 신경을 거슬리는 사람이 있어도 대인배적인 면모를 보이는 것이 유리해요.
▶88년생 지금은 나서지 말고 본인의 일을 묵묵히 하면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巳)

▶41년생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평소보다 더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나에게 도움이 돼요.
▶53년생 작은 일에 너무 신경을 쓰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는 게 유익한 날이 될 것입니다.
▶65년생 많은 사람과 함께하면 행운이 따라오니 외출하여 사람들과 어울리는 게 좋답니다.
▶77년생 금전운이 점점 상승하기 시작하는 때이니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89년생 해야 할 일이 많아 바쁘게 움직이니 자신의 자존감과 인기가 올라가는 날입니다.

말띠(午)

▶42년생 조급한 마음이 들어도 몸과 마음을 차분히 한다면 좋은 결과가 따라온답니다.
▶54년생 지금까지 꾸준히 쏟은 땀과 노력의 보상이 생각 이상으로 좋게 나올 수 있답니다.
▶66년생 오늘은 움직이고 행동한 만큼 성과가 나오니 의욕을 가지고 일에 임하도록 해봐요.
▶78년생 좋은 운이 들어오기 시작하는 날이니 하는 일마다 조금씩 풀려가는 날입니다.
▶90년생 다른 일에 한눈을 팔거나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묵묵히 앞만 보고 나가야 좋답니다.

양띠(未)

▶43년생 오늘은 평소와 같이 무난하고 평범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이 나에게 유리합니다.
▶55년생 한 발자국 물러나 자중하며 주위를 한 번 살펴보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67년생 사소한 것을 문제 삼지 않으면 오히려 대인관계 운이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79년생 남들보다 앞서나가고 있어도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답니다.
▶91년생 재치 있고 유머러스한 행동이 돋보여, 하는 일마다 크게 인정을 받을 수 있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크고 작은 불만들을 상대방에게 화풀이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지혜롭답니다.
▶56년생 오늘은 본인과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해 보도록 해요.
▶68년생 자신의 수입과 지출을 꼼꼼히 따져서 철저하게 계산을 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80년생 무슨 일이든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결정해야 뒤탈이 생기지 않는 날이랍니다.
▶92년생 허황한 것에 현혹되지 말고 현실적으로 이룰 수 있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닭띠(酉)

▶45년생 여러 일로 분주하니 마음을 잘 다스리면서 계획을 세워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문제가 생겨도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면 위상이 올라가요.
▶69년생 금전운이 좋은 편이니 나가는 돈보다는 들어오는 돈이 많고 여유로운 날입니다.
▶81년생 오늘은 자신의 능력과 끼를 발휘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얻도록 노력하는 게 좋아요.
▶93년생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인정받았다면 말과 행동을 더욱더 조심하는 게 현명하답니다.

개띠(戌)

▶46년생 몸이 이상하다고 생각이 들면 무리하지 말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답니다.
▶58년생 지금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70년생 추진 중인 일에 무리가 있다고 생각되어도 과감하게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2년생 의욕은 좋으나 때가 아니니 목표를 이루려면 마음을 잘 다스리고 참아야 합니다.
▶94년생 친구와 다툼을 하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일에 자존심을 내세우지 않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亥)

▶47년생 주변 사람들과 협력하면 좋은 일들이 생겨날 수 있으니 적극적인 소통이 필요해요.
▶59년생 미리 짐작해서 생각하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면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1년생 상대방과 사소한 말다툼만 피해도 서로에게 상처 주는 행동을 피할 수 있답니다.
▶83년생 인내심을 가지고 끝까지 일을 추진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랍니다.
▶95년생 목표를 조금 높게 잡고 더욱더 노력하면 조금씩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