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야놀자, 에버랜드 ‘큐패스’ 단독 특가 판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야놀자 제공
사진= 야놀자 제공

야놀자가 2년 연속 에버랜드 우선 탑승권 '큐패스(Q-PASS)'를 단독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야놀자는 에버랜드 인기 놀이기구를 대기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우선 탑승권 '큐패스'의 공식 예매처로 선정된 바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 채널 중 유일하게 야놀자에서만 에버랜드 큐패스를 판매한다.

지난해 주력 상품이었던 티익스프레스, 로스트밸리, 아마존 익스프레스, 썬더폴스, 사파리월드 외에도 더블락스핀, 범퍼카, 로얄 쥬빌리캐로셀, 콜럼버스대탐험, 허리케인 등 인기 놀이기구 10종으로 확대한 점이 특징이다. 야놀자에서 매일 이용일별 총 100매 한정으로 최대 28% 할인된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에버랜드와의 파트너십과 야놀자만의 전문성이 더해져 고객 만족도 높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여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혜택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추경호 국민의힘 의원이 내년 6월 대구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대구시장 선거가 본격적으로 열기를 띠고 있다. 대구시장 후보군이 10...
쿠팡은 최근 발생한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해 1조6천850억원 규모의 보상안을 발표하며, 내년 1월 15일부터 3천370만 명의 ...
20대 남성이 여자친구를 살해한 후 시신을 고속도로에 유기한 사건이 경기 시흥에서 발생했으며, 경찰은 A씨를 긴급체포하고 범행 사실을 자백받...
중국군이 대만을 포위하는 대규모 군사 훈련인 '정의의 사명-2025'를 시작하며, 동부전구는 해·공군의 합동 작전 능력을 검증하고 실탄 사격..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