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스타벅스, 가정의 달 기념 디저트 예약 서비스 오픈

'감사의 달 아이스크림 케이크' 이미지. 스타벅스 제공
'감사의 달 아이스크림 케이크' 이미지.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디저트 6종의 예약 주문 서비스를 4월 1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감사의 달 아이스크림 케이크, 클래식 넛츠 타르트, 부드러운 생크림 롤 케이크, 티라미수 롤 케이크, 스타벅스 크림 번 세트, 그리고 쿠카롱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감사의 달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하겐다즈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제품이며, 녹차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2단 구성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이 제품은 보냉백과 함께 제공되며,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견과류가 토핑된 클래식 넛츠 타르트는 고소함과 달콤함이 입 안 가득 퍼지는 맛의 하모니를 선사한다. 또한, 부드러운 생크림과 티라미수 롤 케이크는 먹기 좋게 잘라 포장되어 취식의 편의성을 높였다. 크림 번과 쿠카롱 세트는 각각 다양한 맛의 크림과 쫀득한 다크 초콜릿 쿠키가 조화를 이루어 특별한 맛을 제공한다.

예약 주문은 스타벅스 앱을 통해 가능하며, 4월 16일부터 4월 26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고객은 원하는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으며, 4월 29일부터 5월 9일까지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중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여, 여러 주소로 한 번에 여러 개의 주문을 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가정의 달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백지웅 기획담당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예약 주문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모든 분들이 스타벅스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