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장민호, 장성규의 유쾌한 길거리 노래 토크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2 '2장1절' 5월 1일 오후 8시 55분

장민호와 장성규가 동네 이웃을 만나 펼치는 유쾌한 길거리 노래 토크쇼 '2장1절'이 첫 방송된다.

장민호와 장성규의 성을 딴 '2장'이 동네 이웃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애창곡 '1절'을 완창하는 분에게 금반지를 선물하는 길거리 노래 토크쇼이다. 이 과정에서 익숙한 이웃의 비범한 인생사는 물론 의외의 노래 실력까지 더해진다. 시청자들에게 예측 불허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 색다른 재미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스토리 없는 인생은 없다. 두 MC가 거리에서 만난 사람들이 전하는 인생 이야기에 추억과 상처, 열정과 감동이 얽힌 동네의 모습이 더해진다. 한국인이라면 마무리는 노래방이듯 토크의 마무리도 노래로, 우리 이웃의 애창곡으로 음정, 박자는 무시해도 가사만 맞으면 성공이다.

제작진은 "2장1절을 보고 자극적인 재미만이 아닌 우리가 사는 동네를 돌아다니며 우연한 만남 속에서만 느낄 수 있는 유쾌하고 건강한 웃음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조국혁신당과의 합당 발표와 관련해 일부 의원들에게 혼자 결정한 것이 아니라며 청와대와의 협의를 시사했다. 그는 당...
현대자동차그룹 노동조합이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생산 현장 투입에 반대하며 노사 합의를 전제로 요구하고 있다. 노조는 로봇 자동화가 ...
광주지방검찰청이 압수 보관 중인 비트코인 수백억 원이 피싱 범죄로 유출된 사실이 드러났으며, 검찰은 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한편, 대장...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외야수 이정후가 LA공항에서 입국 심사 중 서류 누락으로 억류되었으나, 미국 정치권의 개입으로 정상적으로 풀려났으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