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경북 영덕군이 마련한 행사에서 알뜰 쇼핑하세요."
경북 영덕군 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영덕장터(ydmall.cyso.co.kr)가 이달 1일부터 17일까지 판매 중인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 행사를 펼친다.
영덕장터는 현재 58개소의 농가 또는 업체가 산지 직송으로 지역의 우수한 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또 5월 한 달간 구매 후기를 작성한 5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하고, 블로그 등 SNS에 구매 후기 글을 게시한 25명에게는 2만 쿠폰을 나눠준다.
여기에 이달부터 영덕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낼 경우 답례품으로 영덕장터에서 원하는 물품을 살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지원한다.
해당 상품권을 영덕장터에서 사용하면 최대 1만원을 더 할인해 준다.
오프라인 행사도 준비했다. 이달 중 지역 전통 시장인 영덕시장과 강구시장에서 국내산 수산물을 구매할 경우 최대 30%를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해 준다.
소비자는 수산물을 구매한 뒤 당일 각 시장 내 온누리상품권 환급소를 방문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환급소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하며, 구매 금액 기준으로 3만4천원 이상은 1만원, 6만7천원 이상은 2만원을 되돌려준다.
행사 기간은 영덕시장은 3~9일, 강구시장은 3~14일이며 1인당 최대 2만원씩 모두 4만원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지난 2월 설을 맞아 진행된 환급행사에 큰 호응을 얻어 5월과 6월 행사를 다시 추진하게 됐다"며 "온오프라인에서 질좋은 국내산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많이 애용하길 바란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퇴임 D-1' 문형배 "관용과 자제 없이 민주주의 발전 못해" 특강
"조직 날리겠다" 文정부, 102차례 집값 통계 왜곡 드러나
안 "탈당해야" 김·홍 "도리아냐"…국힘 잠룡들 尹心 경계 짙어질까
이재명 "대구·경북의 아들 이재명, TK 재도약 이끌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