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글맆(GLYF),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신제품 피플패치 & 싱글 하이라이터 선보여

사진= 글맆(GLYF) 제공
사진= 글맆(GLYF) 제공

전소미의 뷰티 브랜드 글맆(GLYF)이 오는 5월 23일부터 6월 2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다. 이번 입점은 지난 더현대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마무리 이후 온라인 판매를 이어가기 위한 것이다.

글맆은 일루에뜨 하이라이터 팔레트, 신제품 피플패치 2종, 하이라이터 싱글 4종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신제품 피플패치는 일루에뜨 하이라이터 팔레트 이후 약 2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제품이다. 피플패치는 NO.1 & NO.2 두 종류로 출시되며, 스팟케어뿐만 아니라 봄여름 페스티벌 시즌 포인트 메이크업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신제품 일루에뜨 싱글 하이라이터는 고발색의 4가지 컬러 하이 빔(high-beam) 하이라이터로, 하이라이터 팔레트를 각 컬러별 싱글로 출시한 것이다. '전소미 하이라이터', '아이돌 하이라이터'로 불리고 있는 이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글맆 관계자는 "온라인 단독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더현대 팝업에 방문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최대 15% 할인을 비롯해 특별한 사은품도 증정한다"며 "일루에뜨 하이라이터 팔레트 구매 시, 4가지 페르소나 포토카드 중 1종을 랜덤으로 추가 증정한다"고 밝혔다.

글맆은 글로벌 뷰티 플랫폼 '뷰블(Beaubble)'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브랜드로, 2019년 미국에서 설립된 하이퍼타겟티드 뷰티 플랫폼이다. 뷰블은 세계적인 슈퍼 모델 엘사 호스크(Elsa Hosk), 유튜버 엘리 투먼(Ellie Thumann) 등 미국 내 인지도 높은 셀럽들과 함께 뷰티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출시해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