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5만원 할인 쿠폰 받으세요” 대한민국숙박세일페스타 ‘대구 특별기획전’ 진행

28일부터 숙박상품 할인 쿠폰 선착순 발급

대구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가 6월 여행 가는 달을 맞아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추진한다.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하는 이번 지역 특별기획전은 대구 숙박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관광을 고민하는 이들이 대구를 찾을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 온라인에서 7만원 이상 대구 숙박상품 예약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할인쿠폰(한국관광공사 3만 원, 대구시 2만 원 부담)을 1인당 1매 받을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총 33개의 숙박 예약 사이트를 통해 선착순 발급한다.

쿠폰 발급 후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숙박 예약을 해야 할인권 사용이 가능하며, 숙박 입실 기간은 5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다. 쿠폰은 기간 내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되며, 할인권 사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관광공사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ktostay.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구시는 6월 한 달간 대구시티투어 도심 순환노선 탑승권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지난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대구편'에는 총 3천280건의 숙박 할인권이 사용됐으며, 행사 기간 방문객들이 시 쿠폰 지원 금액의 약 6배에 달하는 여행경비를 지출해 지역 내수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