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은 오는 30일 현풍읍 달성군민체육관에서 '2024년 달성군 취업박람회 - 달성군 참 좋은 일자리 만남의 날'을 열어 400여 명을 채용한다고 28일 밝혔다.
30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열리는 취업박람회에는 쿠팡(주), (주)대동, (주)이수페타시스, 평화산업, 대한소결금속(주), (주)대주기계, (주)샤니, 농심태경(주), (주)유림테크, (주)구영테크 등 지역을 대표하는 5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들 기업들은 이날 생산직·관리직 등 모두 400여 명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달성군은 설명했다.
현장에서 구인·구직자 간 현장면접 및 채용이 이뤄지며, 그 외에도 취업정보 제공 및 진로상담, 지역 기업체 홍보, 각종 지원 제도 안내 등 구인·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정보들이 제공된다.
또한 대구달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 대구시원스톱일자리지원센터, 대구시교육청,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대구달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한국폴리텍대학 남대구캠퍼스, 대구테크노파크 등 여러 유관기관들이 참여해 취업박람회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취업박람회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자세한 참여 업체 명단과 채용 계획에 대한 내용은 달성군청 홈페이지(www.dalseong.daegu.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검찰, '尹 부부 사저'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건진법사' 의혹 관련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