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스터트롯 가수 이찬성 , 26일 신곡 ‘남의편 (남편)’ 발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가수 이찬성 씨. 마엔터 제공
가수 이찬성 씨. 마엔터 제공

가수 이찬성이 26일 디지털 싱글 '남의편(남편)'을 발표했다.

이찬성의 소속사 마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신곡은 슬로우풍 정통 트롯 곡으로, 그동안 발표한 곡들과는 결이 다른 가수 이찬성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오랜 기간의 연습과 녹음 등의 준비 과정을 거처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번 곡 남의편(남편)은 사랑하는 아내에게 남편 아닌 남의편으로 살아온 지난날을 돌아보며 남편의 진정어린 미안함과 고마움을 표현하는 따스한 느낌의 곡이다.

마아성 마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전홍민 씨가 프로듀싱하고, 마 대표 제작곡 장민호의 '풍악을 울려라, 신발 끈'을 만든 이용구 작사가와 이동철 작곡가 콤비 작품이다.

카멜레온처럼 매번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이찬성의 희트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국 노래교실 강사들이 이번 앨범을 사전 모니터링한 결과 '남자는 말합니다' '연모'에 이어 새로운 노래교실 히트곡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마엔터테인먼트는 성인가요계에 떠오르는 강력한 트롯 곡 대열 '마벤져스'의 이찬원 '망원동부르스', 홍지윤 '왔지윤', 정다경 '하늬바람', 황윤성 '가야한다면', 문초희 '송이', 최대성 '각연' 등과 결을 함께 할 것으로 기대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조국혁신당과의 합당 발표와 관련해 일부 의원들에게 혼자 결정한 것이 아니라며 청와대와의 협의를 시사했다. 그는 당...
현대자동차그룹 노동조합이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생산 현장 투입에 반대하며 노사 합의를 전제로 요구하고 있다. 노조는 로봇 자동화가 ...
광주지방검찰청이 압수 보관 중인 비트코인 수백억 원이 피싱 범죄로 유출된 사실이 드러났으며, 검찰은 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한편, 대장...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외야수 이정후가 LA공항에서 입국 심사 중 서류 누락으로 억류되었으나, 미국 정치권의 개입으로 정상적으로 풀려났으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