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日 오리콘 싱글 랭킹 3일 연속 1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빅히트뮤직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빅히트뮤직 제공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본 싱글 '지카이'(誓い)가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에서 사흘 연속으로 1위에 올랐다.

5일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지카이'는 지난 2일 차트에 1위로 진입한 뒤 사흘 동안 정상을 지켰다.

빅히트뮤직은 '지카이'가 발매 첫날에만 30만982장이 팔려 그룹의 일본 싱글 첫날 판매량 신기록을 경신했고, 사흘간 33만1천938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일본 지상파 NTV '더 뮤직 데이 2024'(THE MUSIC DAY 2024)에 출연해 신곡을 선보이는 한편, 일본 가수들과 협동 무대를 꾸민다.

이후 12일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13일 TBS '음악의 날 2024' 등 일본 음악방송 출연을 이어간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더불어민주당과 범여권 의원들이 국가보안법 폐지 법안을 발의한 가운데,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북한의 적대 행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폐...
한국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최근 은행 대출금리는 기조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택담보대출 혼합형 금리는 4...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아들 이지호 씨가 해군 통역장교로 임관하며 '고통 없이 인간은 진화하지 못한다, 그러니 즐겨라'라는 좌우명이 화제가 되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