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와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의 1경기 하프타임 쇼에 K팝 그룹 TWICE(트와이스)가 출연한다고 발표했다.
트와이스는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로 구성된 9인조 걸그룹으로,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특히 일본 정규 음반 발매와 월드투어를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 중이며, 빌보드 200 1위와 1억 뷰 이상의 뮤직비디오를 다수 보유한 기록 등으로 명실상부한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처럼 스타디움급 공연을 펼치는 대표적인 K팝 아티스트인 트와이스의 이번 하프타임 쇼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트와이스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하프타임 쇼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팬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첫 번째 경기에서는 팀 K리그와 토트넘이 맞붙는다. 특히, 토트넘은 재작년에 이어 손흥민을 주장으로 다시 한국을 찾으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팀 K리그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팬들이 선정한 '쿠플영플' 양민혁과 K리그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뽑힌 '팬 일레븐'으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경기가 될 전망이다.
8월 3일에 예정된 바이에른 뮌헨과 토트넘의 2경기 하프타임 쇼를 장식할 퍼포먼스팀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안귀령 총구 탈취? 화장하고 준비" 김현태 前707단장 법정증언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李대통령 "종교단체-정치인 연루의혹, 여야 관계없이 엄정수사"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