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역주행 바람 탄 데이식스, 6개월만에 신곡 선보인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내달 2일 '밴드 에이드' 발표

4일 오후 인천 연수구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4일 오후 인천 연수구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2024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에서 관람객들이 밴드 데이식스(DAY6) 공연에 열광하고 있다. 연합뉴스

밴드 데이식스(DAY6)가 다음 달 2일 새 앨범 '밴드 에이드'(Band Aid)를 발표한다.

1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밴드 에이드'는 전작 '포에버'(Fourever)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보다.

데이식스는 전날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새 앨범 발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데이식스는 지난 2017년 발표한 '예뻤어'와 2019년 내놓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가 발매 수년이 지나도록 음원 차트 상위권에 자리하는 이른바 '역주행' 현상을 보일 만큼 큰 인기를 누렸다.

이들은 작년 겨울 원필을 마지막으로 모든 멤버가 군 복무를 마치면서 올해 3월 새 앨범 '포에버'로 활동의 제2막을 열었다.

데이식스는 지난 4월에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360도 개방형 단독 콘서트 '웰컴 투 더 쇼'(Welcome to the Show)로 총 3만4천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조국혁신당과의 합당 발표와 관련해 일부 의원들에게 혼자 결정한 것이 아니라며 청와대와의 협의를 시사했다. 그는 당...
현대자동차그룹 노동조합이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생산 현장 투입에 반대하며 노사 합의를 전제로 요구하고 있다. 노조는 로봇 자동화가 ...
광주지방검찰청이 압수 보관 중인 비트코인 수백억 원이 피싱 범죄로 유출된 사실이 드러났으며, 검찰은 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한편, 대장...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외야수 이정후가 LA공항에서 입국 심사 중 서류 누락으로 억류되었으나, 미국 정치권의 개입으로 정상적으로 풀려났으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