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탄소년단 진 X 지예은, 기안장 직원 된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기안84X진X지예은, 예측불허 대환장 삼남매 꿀조합 예고
넷플릭스에서 만나는 '기안적 낭만 in 울릉도'…2025년 공개
모든 것이 '기안적 사고'로 흘러가는 전무후무 신개념 민박

방탄소년단 진. 빅히트 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진. 빅히트 뮤직 제공

기안84가 울릉도에서 청춘을 위해 기상천외(!)한 민박을 차리고 운영하는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 '대환장 기안장'이 2025년 찾아온다. '21세기 팝 아이콘' 그룹 방탄소년단 진과 '예능 대세'인 배우 지예은을 직원으로 채용하며 주인장 기안84와 함께 또다른 대환장 조합을 예고했다.

'대환장 기안장'​은 '나 혼자 산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종횡무진하며 날것의 솔직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기안84와 넷플릭스의 만남으로 뜨거운 기대를 받았다. 기안84는 천혜의 자연이 숨 쉬는 울릉도에서 청춘을 위한 신개념 민박 '기안장'을 개장한다. 그는 특별한 청춘 민박집의 주인장이 돼 개성 넘치고 다양한 사연을 가진 청춘들을 만날 예정이다.

주인장 기안84만의 방식대로 운영되는 신개념 민박집을 함께 운영해나갈 직원들의 면모도 막강하다. 수식어가 필요 없는 방탄소년단의 맏형이자 남다른 예능감으로 다양한 콘텐츠에서 종횡무진 중인 진이 출격한다. 여기에 MZ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대세로 떠오른 지예은의 합류한 것. 모든 것이 '기안적 사고'로 흘러가는 신개념 민박집에서 펼쳐질 기안84, 진, 지예은 삼남매가 펼쳐보일 호흡에 기대가 모인다.

무엇보다도 '기안적 낭만'을 즐기기 위해 예측불허 민박집 기안장을 찾은 숙박객과의 케미스트리도 기대된다. 대환장 삼남매와 숙박객이 만들어갈 힐링과 킬링 사이 민박 생활이 웃음과 특별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환장 기안장'은 '효리네 민박' 제작진이 선보이는 새로운 민박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정효민PD는 '효리네 민박'으로 '민박 버라이어티'라는 장르를 탄생시킨 것 외에도 '마녀사냥', '코리아 넘버원' 등 여러 히트작으로 웃음과 힐링을 선사해왔다.

지예은. 씨피엔터테인먼트 제공
지예은. 씨피엔터테인먼트 제공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3일 외신 기자회견에서 북한에 억류된 한국 국민 문제에 대해 '처음 듣는 얘기'라고 답하며 탈북민 사회와 야권의 비판을 받았다....
구미국가산업단지에서는 첨단 산업 기업들이 속속 입주하며 산업 생태계가 다시 활성화되고 있으며, 한화시스템의 신규 공장과 삼성SDS의 AI 데이터...
대구대표도서관이 개관 한 달 만에 많은 방문객을 유치하며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았으나, 도서 부족과 주차 공간 문제로 이용자 불만이 제기되고 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