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재범, 5년여만에 정규 6집 선보인다…'더 원 유 원티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곡, 기존 발매곡 합쳐 총 20곡…타이틀곡은 청하가 피처링한 '김미 어 미닛'

박재범. 모어비전 제공
박재범. 모어비전 제공

래퍼 박재범이 다음 달 8일 여섯 번째 정규앨범 '더 원 유 원티드'(THE ONE YOU WANTED)를 발표한다. 2019년 '더 로드 레스 트레블드'(The Road Less Traveled) 이후 5년여만이다.

26일 소속사 모어비전에 따르면 6집은 알앤비(R&B) 장르를 표방하는 앨범은 신곡 9곡과 기존 발매곡 11곡을 포함해 총 20곡으로 꾸려졌다.

타이틀곡은 가수 청하가 피처링한 '김미 어 미닛'(Gimme A Minute), 미국 유명 래퍼 타이 돌라 사인(Ty Dolla $ign)이 피처링한 '메이데이'(Mayday), 모어비전 소속 연습생 이솔이 참여한 '피스 오브 헤븐'(Piece Of Heaven)까지 3곡이다.

이외에도 걸그룹 에스파 닝닝이 피처링한 '십 온어 릴 썸'(Sip Ona Lil Sum), '포린'(Foreign), '네버 어게인'(Never Again) 등의 신곡이 실린다.

이와 함께 아이유와의 협업곡 '가나다라'(GANADARA), 키스 오브 라이프의 나띠와 함께한 '택시 블러'(Taxi Blurr) 등 기존에 발매된 인기곡들도 담았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조국혁신당과의 합당 발표와 관련해 일부 의원들에게 혼자 결정한 것이 아니라며 청와대와의 협의를 시사했다. 그는 당...
현대자동차그룹 노동조합이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생산 현장 투입에 반대하며 노사 합의를 전제로 요구하고 있다. 노조는 로봇 자동화가 ...
광주지방검찰청이 압수 보관 중인 비트코인 수백억 원이 피싱 범죄로 유출된 사실이 드러났으며, 검찰은 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한편, 대장...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외야수 이정후가 LA공항에서 입국 심사 중 서류 누락으로 억류되었으나, 미국 정치권의 개입으로 정상적으로 풀려났으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