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호나이스, 디자인과 편의성 개선한 정수기 ‘뉴 러블리트리’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청호나이스 정수기
청호나이스 정수기 '뉴 러블리트리'(왼쪽부터 라벤더, 오트밀베이지, 피치)

청호나이스가 지난 7일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고 디자인을 개선한 정수기 '뉴 러블리트리'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인테리어와 홈 스타일링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흐름을 반영해, 자연의 모던 스톤 텍스처를 전면에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이로써 고급스러운 외관을 갖춘 동시에 공간 활용도를 높인 가로 18c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전면 디스플레이 색상은 라벤더, 오트밀베이지, 피치 3가지로 제공된다.

사용 편의성도 개선됐다. 기존의 취수 코크 형상을 변경해 물 튀김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두 개의 필터를 동시에 체결하는 원터치 방식을 도입해 필터 교체가 더욱 간편하고 안전해졌다.

'뉴 러블리트리'는 용량과 온도를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춰 사용자 맞춤형 가전으로 활용 가능하다. 물 용량은 80㎖부터 1,000㎖까지 50㎖ 단위로 총 20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요리에 적합하다. 온수는 45℃에서 100℃까지 5℃ 간격으로 10단계 조정이 가능하며, 냉수는 사용자 선호에 따라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위생 기능에도 신경을 썼다. 정수 코크에는 유아용품에 사용되는 안전한 트라이탄 소재를 적용했으며, 물이 흐르는 유로는 5일마다 전기분해수로 자동 살균된다. 수동 살균 모드를 사용하면 코크까지도 함께 살균할 수 있어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제품을 통해 미니멀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결합해 정수기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한층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